Post
Visual Studio2019 프로그램을 통해 코딩문제를 풀던 중 배열 크기를 너무 크게잡아 발생한 에러입니다.
관련 에러를 찾기위해 검색을 하였으나 희안하게 '올바른 응용프로그램이 아닙니다.'라는 글들이 많길래 아~ 내가 찾은 오류가 맹 얘네랑 같은 오류겠거니 싶어서 해결책을 따라하다가 더 깊은 구렁텅이에 빠지게되었습니다.
다른분들은 '.exe .dll 올바른 Win32 애플리케이션이 아닙니다.' 와 같은 오류가 나왔을때 저와 같은 실수를 절대 범하지않게 하기위해 글을 씁니다...
[~~~~~.exe은(는) 올바른 Win32 애플리케이션이 아닙니다.] 창이 떴어요
원인 : 작성한 코드안에 배열의 크기가 일정수준이상 넘어갈 경우 창이 나타나게됩니다.
해결 : 배열의 크기를 낮추면됩니다.
[~~~~~.exe은(는) 올바른 Win32 애플리케이션이 아닙니다.] 창이 계속 떠요
원인 : 이전 오류가 계속 남아있는것같아요
해결 : 프로그램을 다시 끄고나서 키고난 다음에 코드크기를 낮춰서 실행을 해보던가, 간단한 코드만을 실행시켜봅니다.
ex ) cout<<'1';
[~~~~~.dll은(는) 올바른 Win32 애플리케이션이 아닙니다.] 창이 떴어요
원인 : 구성형식이 이상하군요!
해결 :
프로젝트>'프로젝트이름'속성> 일반>
구성 형식 : 애플리케이션(.exe)로 변경하기
관련 글이 있는 블로그를 한군데 발견했는데 그때는 이미 여러 해결방법을 위해 구성형식을 바꾸고 새로운 오류를 직면하고 한뒤라 조금 지쳐있었기에 같은 오류를 발견하신분들은 저처럼 실수하지말구 빠르게 해결하구 코딩합시당! (๑•̀ㅂ•́)و✧
'ERROR > 오류덩어리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오브젝트 transform 안먹히는 현상/ Combined mesh 로 인한 오브젝트 정적현상/ collider만 작동하는 현상 오류 해결 (0) | 2022.10.15 |
---|---|
[ERROR] 유니티 카메라 여러대일 경우, 특정 카메라 화면이 나오지않을때/ 카메라 오브젝트를 건드릴때만 활성화 될때 해결 (0) | 2022.09.22 |
[ERROR] 언리얼 Tick 무반응현상 (2) | 2022.08.29 |
[ERROR] 언리얼 instigator 접근오류 (0) | 2022.08.28 |
Sub-Process /usr/bin/dpkg returned an error code(1) (0) | 2022.06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