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Unity] 메지카복셀에서 내가 만든 캐릭터 유니티로 불러오기

2022. 9. 10. 18:00·STUDY/유니티

메지카복셀프로그램에서 오른쪽 하단에 Export를 눌러줍니다

 

 

그런다음에 obj를 눌러줍니다

 

obj파일을 저장한 경로로 가면 이렇게 3개의 파일들이 존재합니다.

 

이 친구들(3파일 모두)을 유니티 프로젝트 폴더안, Assets밑에 원하는경로에다가 넣어줍니다. 

 

씬에다가 넣어줍니다. 그럼 캐릭터가 나옵니다!

 

저는 position에서 y=-0.3 정도를 하니까 바닥에 착 달라붙더라구여 참고참고~.~

 

'STUDY > 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C#] null을 비교하기위한 여정2, is 와 FakeNull  (0) 2023.01.21
[C#] null을 비교하기위한 여정1, ==와 Equals()  (0) 2023.01.18
[Unity] C# 문자열보간  (0) 2022.08.02
[UniRx] UniRx에 대해서 알아보기  (0) 2022.08.02
[텍스처 최적화]스프라이트 아틀라스 사용법  (0) 2022.06.16
'STUDY/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• [C#] null을 비교하기위한 여정2, is 와 FakeNull
  • [C#] null을 비교하기위한 여정1, ==와 Equals()
  • [Unity] C# 문자열보간
  • [UniRx] UniRx에 대해서 알아보기
wise_
wise_
  • wise_
    WHY'S BlOG
    wise_
  • 전체
    오늘
    어제
    • 분류 전체보기 (63)
      • PROJECT (19)
        • 젯슨나노 프로젝트 (0)
        • 유니티 (9)
      • STUDY (37)
        • 코딩문제 (13)
        • 알고리즘 (0)
        • Effective C++ (14)
        • 유니티 (8)
        • 언리얼 (2)
      • ERROR (7)
        • 오류덩어리들 (7)
      • REVIEW (0)
      • LIFE (0)
        • 작고 소중한 내 일상 (0)
        • 작고 귀여운 내 취미 (0)
  • 블로그 메뉴

    • 홈
    • 태그
    • 방명록
  • 링크

  • 공지사항

  • 인기 글

  • 태그

    ==
    플로이드와샬
    error
    TheFoxSeeksFriend
    null
    개발
    언리얼
    wisen
    모바일게임
    unity
    윈터데브캠프
    코딩
    게임
    퍼즐게임
    C++
    게임개발
    와이즌
    힐링게임
    인디게임
    힐링
    백준
    개발일지
    유니티
    1인개발
    귀여운
    여우는오늘도친구를구한다
    스마일게이트
    알고리즘
    깊이우선탐색
    c#
  • 최근 댓글

  • 최근 글

  • hELLO· Designed By정상우.v4.10.3
wise_
[Unity] 메지카복셀에서 내가 만든 캐릭터 유니티로 불러오기
상단으로

티스토리툴바